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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기쁨 나의행복, 일등 우체국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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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08.03.27  14:5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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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우체국, 고객만족실천 결의대회

담양우체국(국장 김강헌)이 지난 24일 "즐거운 서비스 행복한 고객"을 구현하고 '고객기쁨 나의행복, 일등 담양우체국'을 만들고자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갈수록 고객의 중요성이 증가되는 시점에서 우체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키 위한 이번 결의대회는 모든 고객을 정중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기 위한 결의로 담양우체국 전직원이 참여했으며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담양우체국 만들기에 총력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이와 함께 담양우체국은 최고의 우체국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도 계획했다. 매월 고객의 날 이벤트를 실시해 우체국을 방문하는 첫손님을 위한 감사의 선물전달과 우체국 이용고객에 대한 만족도 조사, “즐거운 서비스, 행복한 고객”이라는 CS 경영비젼 게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서비스의 획기적 개선을 도모했다.

또한 이번 결의대회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여 우정사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우정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지역특산품과 연계한 우체국택배 경쟁력 제고, 고객 여론을 수렴하는 고객대표자 회의 개최, 우체국 예금·보험 우수 가입자에 대한 고객서비스 확대, 우수고객 관리를 통한 마케팅 활동 강화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어 고객만족 실천에 대한 직원들의 의지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김강헌 국장은 “주민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고 신뢰받는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경영혁신을 통하여 고객만족 최우수국 실현에 헌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관주 제비통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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